여신 이엘리야




요즘 미스 함무라비 보시나요 너무 재미있게 보고있는데요 주인공인 고아라 김명수씨보다

이엘리야씨 보는 재미로 드라마를 보고있네요





이엘리야씨가 나오니 무조건 봐야지 하고 봤는데 역시 예상은 틀리지 앟았습니다.

우선 이엘리야씨가 나오니 그냥 재미있네요 쌈마이웨이 부터 팬이 되었는데 말이죠






오늘은 두명에 대해 말을 해야 할것 같은데요 바로 이엘리야 이태임 두분이 너무 닮으셨어요

최근에 이태임씨는 연예계를 은퇴했는데 얼굴은 닮았지만 두분이 너무도 틀린거 아세요

조금 알아볼께요 





이태임 프로필


갑작스런 연예계 은퇴 많이 힘들었을것 같아요 우선은 이태임 예원사건부터 한동안 자숙을하며

지냈고 복귀후에도 많은 안티팬이 있었지만 데뷔 10년만에 비행소녀에서 이태임 팬미팅을 하게되었는데

비행소녀 촬영이 끝나자마자 은퇴라니 





이태임 결혼 그리고 임신


갑작스런 은퇴도 그렇지만 임신과 결혼도 많은 충격을 주었고 이태임 남편이 누구냐 직업은?

나이는? 이런 물음표를 남기고 떠나갔습니다. 좋아하는 배우였는데 실제로 봤는데

정말 미인이더라고요 그래서 아쉬운것 같습니다. 이태임씨도 이제 엄마가 되네요





아무소식도 듣지 못하게 이태임씨 프로필까지 포털사이트에서 삭제가 되었는데요 

이태임 나이는 1986년생 169cm이며 울산에서 얼짱으로 매우 유명해서 연예계로 데뷔를 합니다.

자숙을 하고 다시 복귀 성공적이 복귀였지만 돌연 은퇴 다시 돌아올지 모르겠네요

이태임씨는 우여곡절이 많았습니다.






이엘리야 프로필


이엘릴야 1990년생 서울출생 166cm 몸무게 48kg 소속사는 스타숩엔터테인먼트 2013년에 

바스켓볼이라는 종편 드라마로 데뷔 이름을 알리지 못하다가 2017년에 쌈마이웨이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이름때문에 외국국적으로 착각하시는 분도 있으신데





이엘리야님은 한국구적이여 이엘리야라는 이름은 성경에 나오는 인물로 순수 한국사람입니다.

외국어 능력도 뛰어나고 성적도 우수해서 이엘리야는 엄친아로도 유명하네요 

이엘리야 이태임 자꾸봐도 정말 많이 닮은거 같네요 






이엘리야씨는 앞으로가 기대가 되는 배우이고

이정도 미모의 배우가 또있을까라는 생각을 잠깐 해보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