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상인 아내 중학교 선생님 11살 연하 결혼 알아봅시다
No3.회생
2018. 7. 11. 18:26
요즘 들어 예능 방송에 자주 게스트로 출연 하고 있는 이상인은 올해 나이 47살이며 2017년 6월에 결혼 하였고 이제 신혼 4개월째라고 합니다.
또한 이상인은 47살의 나이에 10월에 아빠가 되었고 태명이 꽁꽁이라고 하며 현재 아내와 아들 모두 건강한 상태라고 합니다.
멀쩡한 얼굴에 고대 경영학 학사 출신임에도 불구하고 연애도 못하고 장가를 못가고 있으니 이상인 엄마는 너무 답답한 나머지 니가 결혼해서 내 놓는거 보다 내가 막내 보는게 빠르겠다고 욕을 먹었답니다.
이에 이상인 아버지는 장가 못가는 아들이 너무 미워서 3년간 집 근처에도 못오게 하고 연애 좀 꼭 해서 결혼 하라고 명령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러던중 이상인이 백화점 행사를 뛰러 갔을때 우연히 지나가던 아내를 보게 되었고 첫눈에 반해 바로 행사고 뭐고 그녀에게 다가가 밥한끼 하자고 하여 연애를 시작하였고 결국 결혼까지 골인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상인과 아내가 만났을 그때가 올해 였고 47살 나이 였는데 아내는 11살 어린 중학교 도덕 선생님 이라고 합니다.
이상인은 원래 연예인이 꿈이 아니였는데 고시 준비 엄마가 연예인 한번 해보란 말에 1996년 드라마 신고합니다 병영 드라마로 데뷔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1997년 파랑새는 있다 드라마에서 크게 주목을 받아 큰 인기 몰이를 하였고 이후 출발드림팀에 출연하여 무술인으로도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러다가 2007년 타오라는 예명으로 음반도 내었는데 실패 하였고 이후 간간히 방송 생활과 행사를 뛰면서 사업에 뛰어 들었습니다.
방송이 뜸할 무렵 밥깨비라는 분식 전문점 체인을 직접 운영하였고 체인 전체 연매출이 무려 64억원 매출을 내기도 하였답니다.
나이 보다 동안 이고 연예인으로도 이름도 알려져있고 학벌도 좋으며 사업도 성공했고 운동도 잘해 몸도 좋은데 결혼을 못해 몇년에 세월동안 부모님에게 대접을 받지 못했다가 2017년 6월 17일 중학교 도덕 선생님을 만나 아내로 맞이하야 결혼해서 부모님의 한을 풀어 드렸다고 합니다 ^^ 득남 날짜는 10월 18일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