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한태아 차세찌의 결혼으로 


많은 이슈가 되었던 이유는





바로 축구황제 차범근 때문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한채아 차세찌 프로필


한채아 나이는 37세로 167cm


몸무게 45kg이며 





소속사는 미스틱엔터테인먼트입니다.


데뷔는 2006년에 손호영 뮤직비디오로


데뷔하였으며 절정의 인기에 차세찌와


결혼을 하게 됩니다.





차범근 아들 차세찌는 형인 차두리와


틀리게 축구선수가 아닌 차세찌 직업






의외로 광고 회사에 다닌다고 하네요 


차세찌 나이 33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ㅎㅎㅎㅎ





형인 차두리는 이혼으로 조금은 힘든시기를


겪었는데 한채아 차세찌 부부는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네요 차세찌 직업에 다시한번


신기했네요 두분다 화이팅 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