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로서 개인정으로 가장 좋아하는 분이 있어요




바로 홍수현씨인데요 오랜 배우생활을 하면서도

이정도로 장수하는 배우는 드물것 같은데요.



지금도 너무도 왕성한 활동을 하고있으며

예능활동도 요즘에는 많이 하는것 같더라고요





홍수현에 대해 조금 자세히 알아볼까해요

홍수현 1981년생 2 15 강원도 홍천군 출생

강원도의 여자입니다. 홍수현은 39세라는 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너무나 어려보이는 외모인데요

솔찍히 말이 안되는 나이인것만은 사실인것 

같습니다. 내일 모래면 나이가 40인데 20

배우들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으니 말이죠





홍수현씨는 닭띠 별자리는 물병자리이며

학력은 인천금융고등학교,동덕여대방송연예과를

졸업하였습니다.





홍수현씨의 가족관계를 보면 부모님 언니가 있으며

종교는 기독교에 다니고 1996년에 cf "존슨 존슨"

으로 데뷔를했으면 데뷔 당시 몸매가 너무 좋아서

많은 러브콜을 받았다고 하네요 소속사는

콘텐츠와이 입니다.





홍수현씨는 조금은 차가운 이미지로 비추어지지만

주변 지인들의 평은 조금 다르며 웃을때는 차가운

이미지보다는 청순한 미소또한 하나의 매력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오랜동안 쉬지 않고 배우를 하다보니 동년배 배우는

결혼 은퇴로 연기생활을 그만 배우들이 많지만

홍수현씨는 결혼 보다 일을 우선시 두엇다고 하네요





영화인 번지점프를 하다에서 신인으로서는

연기력을 인정 받았습니다. 뿐만아니라

사극 대조영, 공주의 남자는 분야 역활을 

넘나 들며 연기의 폭을 넓혔으며





수상경력으로는 튿히 2011 kbs2 사극





공주의 남자를 통해 kbs연기대상 2관왕을 

하였으며 2013 sbs드라마 장옥정을 

통하여 연기력의 정점을 찍었습니다.






또한 2016 나이가 무색할만큰 씨스타





뮤직비디오에 출연을 하게됩니다.

정말 대단한거 아닌가요?

최근 인스타 활동도 왕성하며 마이크로닷과의

핑크빛 까지 정말 되서 국수 먹엇으면

좋겠네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배우중에 

한명인 홍수현씨 사랑해요^^


홍수현씨같은 몸매를 원한다면 이지컷 다이어트 하세요!






+ Recent posts